▲ 꿈마실(목회자 자녀 비전 투어) 3기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최종 선발된 목회자 자녀 10명은 내년 2월 중 3주 동안 미국을 여행합니다. (목회멘토링사역원 자료 사진)

꿈마실(목회자 자녀 비전 투어) 3기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최종 선발된 목회자 자녀 10명은 내년 2월 중 3주 동안 미국을 여행합니다.

동부에서 남부로, 남부에서 또 서부로. 3주 동안 미국 각 지역을 둘러보고 다양한 경험을 쌓습니다. 보람도 있고 결실도 거두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현지에서는 한인 교회와 미국 교회의 도움을 받습니다. 멘토와의 만남도 기획해서 그때그때 진행합니다.

미국까지 오고 가는 경비는 전액 후원을 받아 준비합니다. 여행에 필수적인 여권 신청비와 개인 수속비를 제외하고는 여정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제공받습니다.

진실하고 건강하게 목회하는 미자립 교회 목회자 가정에 힘과 용기가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이 기회를 통해 목회자 자녀들이 꿈을 찾고 그 꿈을 향해 자기 인생을 마음껏 펼쳐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참가자 모집에 대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지원서는 첨부한 PDF 문서를 내려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에 관한 모든 사항은 목회멘토링사역원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미국 현지 교회의 안내를 받아 견학, 탐방, 멘토와 만남, 봉사 활동 등 다양한 경험을 쌓습니다. 목회자 자녀들이 자신의 꿈을 찾고 그 꿈을 향해 자기 인생을 마음껏 펼쳐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목회멘토링사역원 자료 사진)

꿈마실 참가자 모집 안내

 
1. 지원 자격과 인원

- 만 13세~만 17세 (1998년 1월 1일~2002년 12월 31일 출생자)
- 미자립 교회 목회자 자녀 10명

2. 선발 절차와 일정

- 서류 심사 → 1차 면접 → 2차 면접
- 서류 접수 마감: 2015년 6월 30일
- 1차 면접: 서류 접수 순서에 따라 심사 후 개별 통보
- 2차 면접: 9월
- 최종 발표: 2015년 10월 6일(예정)
* 심사 영역에는 참가자뿐 아니라 목회자이신 부모님의 목회, 사역 경력이 모두 포함됩니다.
* 부모님도 면접 심사에 참여해야 합니다. (1차 어머니, 2차 아버지)

3. 제출 서류

- 본원 참가 지원서 [지원서 PDF 문서 내려받기]
- 첨부 서류
* 자세한 사항은 참가 지원서에 포함된 안내 서류를 참고하십시오.

4. 지원 시 유의 사항

- 여행지는 미국이며 여행 기간은 약 3주입니다. 여행지와 기간은 유동적이며, 추후 참가자에게 확정된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 지원하기 전에 <뉴스앤조이> 소책자 <목사 자녀 비전 투어>와 <뉴스앤조이> 사이트에 게시된 관련 기사를 꼭 읽으십시오.
- 이번 선발에서는 1차 면접을 수시로 진행합니다. 서류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이전에 지원했으나 선발되지 못했던 사람도 다시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참가자는 여행 준비를 위한 과정에 반드시 참여해야 합니다.
- 여행 일정과 준비 과정 참여를 위해서 필요한 학교의 허락과 출결 처리 등은 참가자가 받아야 합니다. 이를 이유로 불참하거나 일정 변경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지원서 및 면접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지원서의 일부라도 부모 등 타인이 작성한 경우 선발이 취소됩니다.
- 모든 개인 정보는 선발 용도로만 사용하며, 목회멘토링사역원의 PK 사역 용도로 일정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 선발 과정에서 필요한 경우, 추가 서류를 요청하거나 교회 등 사역 현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5. 문의

02-741-4116, pastormentoring@gmail.com, 담당 엄태현 실장
목회멘토링사역원 페이스북 www.facebook.com/pastormentoring
<뉴스앤조이> www.newsnjoy.or.kr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