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목회멘토링사역원 신입 간사를 채용했습니다

목회멘토링사역원 간사 채용 결과를 알립니다. 1차 서류 심사와 두 차례의 면접 과정를 거쳐 채용 절차를 모두 마쳤습니다. 관심 가지고 지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신입 간사는 5월 초부터 출근합니다. 소개와 인사는 그때에 맞춰 다시 전해 드리겠습니다. - 편집자 주

목회멘토링사역원 간사를 1명 채용합니다. 현재 2명의 간사가 '목회자 멘토링 컨퍼런스', '멘토와 함께하는 설교 학교', '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 '목회자 자녀 꿈마실(비전 투어)', '목회자 가족 수련회', '마을 섬김 사역·교회 운영 워크숍(지역 순회)'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일손을 보강하려 합니다. 앞으로 교회 개척 학교, 마을 섬김 사역 박람회, 작은 교회 청년 연합 수련회, PK 멘토링 사역 등 계획하고 있는 사역이 더 있습니다. 2명의 간사가 다 감당하기에는 일손이 턱없이 모자랍니다.

교회와 목회의 본질을 추구하려는 분들을 돕고, 시골과 도시 작은 교회 목회자들이 행복한 목회를 실현해 갈 수 있도록 실제 모델을 찾아 퍼트리고, 목회자 가정이 건강하게 바로 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사역을 계속 모색하고 개발해 나가려 합니다. 이 일에 관심이 있고 열정이 있는 분을 찾습니다.

목회멘토링사역원은 팀으로 움직입니다. 한 명이 전담하는 사역이 있긴 하지만, 세 명의 간사가 협력해서 하나하나의 사역을 진행해 나갑니다. 우선 처음에는 행정 일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홍보 활동, 참가 신청자 관리, 행사 진행 등 소소한 행정 업무가 일상적으로 따라붙습니다. 그러다가 하나의 사역을 통째로 맡아 준비, 실행, 평가 등의 업무를 진행하기도 할 것입니다.

바라기는 교회와 목회의 현실을 세심하게 들여다볼 수 있는 안목을 지닌 분들이 지원해 주셨으면 합니다. 신학을 공부했거나 연관된 사역을 해 보신 분들이 더 유리할 수도 있겠습니다. 만나서 소통해야 하는 연령대가 폭넓고 여기저기 전국을 돌아다닐 일이 많다는 점도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을 결심하셨다면 이력서, 자기 소개서(A4 2장 분량)를 이메일(pastormentoring@gmail.com)로 보내시면 됩니다. 자기 소개서는 목회멘토링사역원에서 일하고 싶은 이유와 업무와 관련된 경험이나 경력을 중심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심사를 통과한 분은 개별적으로 연락해서 선착순으로 인터뷰합니다.

면접에서 합격한 분은 누구나 6개월 인턴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6개월 동안은 사역 내용에 대한 이해, 기본 업무 역량, 동료들과의 관계 등을 서로 확인하고 발전시키는 기간으로 삼습니다. 6개월을 마친 다음 직원 전체 인터뷰를 통해서 정식 직원이 될 수 있는지를 최종 결정합니다. 경력이 있는 분의 급여는 인턴 기간에도 정직원과 똑같습니다. 경력이 없는 분은 3개월 동안만 수습 급여가 지급됩니다. 나머지 3개월은 정직원과 똑같습니다.

목회멘토링사역원 홈페이지 www.pastormentor.kr
문의 070-8766-2312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