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조이-박요셉 간사] 10월에도 후원회원 랜선 모임(zoom)을 진행합니다. 10월 8일(목) 저녁 8시입니다. 저희가 9월 한 달간 보도한 기사를 어떻게 보셨는지, 후원회원들께 의견을 구하는 자리입니다. 강도현 대표와 구권효 편집국장이 기사 논조와 편집 방향에 대해 회원님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예정입니다.

모임은 후원회원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지식이나 경험, 나이, 연륜은 관계없습니다. 교회를 사랑하고 <뉴스앤조이>를 열독하며 개혁을 꿈꾸는 후원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모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9월 모임에는 목회자보다 평신도 회원님이 더 많이 참여하셨고, 가나안 성도와 20대 청년 후원자도 계셨습니다.

기사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제안을 기대합니다만, 꼭 그렇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다른 회원들의 생각이 궁금하다거나 평소 <뉴스앤조이>에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신청해 주십시오. 시간을 내서 참여하시는 것만으로 대환영입니다. 

모임에 참여하시려면 아래 링크한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성별·지역·연령 안배해 참가자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참가자분들께는 <뉴스앤조이>가 지역의 뜻있는 생산자를 돕기 위해 운영하는 '조이스토어' 포인트를 드립니다.

* 후원회원 모임 신청하기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