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멘토링사역원이 제1회 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를 2013년 2월 4~6일 경기도 가평 필그림하우스에서 개최합니다. 김기석(청파교회)·김영선(해인교회)·오대식(높은뜻정의교회)·오세택(두레교회)·정현구(서울영동교회)·진재혁(지구촌교회)·최상태(화평교회) 목사 등 7인의 멘토가 건강한 목회 이야기를 전합니다.

신대원 이상의 예비 목회자 100인을 모집합니다. 참석자들에게는 도서출판 '포이에마'에서 발간한 <포이에마 성서 지도>를 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제1회 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 안내 사항

일시 : 2013년 2월 4일~6일
장소 : 경기도 가평 필그림하우스
멘토 : 김기석·김영선·오대식·오세택·정현구·진재혁·최상태 목사
인원 : 100명
회비 : 1인당 10만 원(입금 계좌 : 국민은행 406237-01-005927(예금주 목회멘토링사역원))

-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서 업로드하고 참가비를 내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 참가 신청서 내용을 충실히 써 주셔야 멘토들이 더 많이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 부부가 동참하는 것은 환영하나, 집중도를 위해서 자녀는 동반할 수 없습니다.
- 숙소는 3인실과 5인실 2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부는 따로 주무셔야 합니다.
- 버스나 기차를 타고 가평까지 오시는 분들 중에 행사장까지 택시를 합승할 분들은 신청서에 분명하게 표시해 주십시오. 4명이 합승하면 1인당 6000원 정도를 내시면 됩니다.
- 식사는 첫째 날 저녁부터 마지막 날 점심까지 제공됩니다(총 6끼). 첫째 날 점심은 개별적으로 식권을 구입하셔서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필그림하우스 식권은 5000원입니다.
- 컨퍼런스가 끝난 다음 평가 및 제안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번에 만난 멘토 중 하반기 중에 교회를 방문해서 더 깊이 교제하고 싶은 분, 이분들 외에 내년 멘토로 추천하고 싶은 분을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070-8766-2312, pastormentoring@gmail.com(목회멘토링사역원 김재광 간사)
사이트 : www.pastormentor.kr, www.facebook.com/pastormentoring

온라인 등록 신청하러 가기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