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회멘토링사역원과 포이에마 출판사가 제1회 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 참가자들에게 <포이에마 성서 지도>를 선물합니다. 컨퍼런스 회비가 10만 원인데, 책값이 8만 5000원입니다.
도서출판 '포이에마'에서 발간한 <포이에마 성서 지도>의 가격이 8만 5000원입니다. 성경을 공부하는 이들이 자주 참고해야 할 책인데, 주머니가 가벼운 신학생들에게는 무척 부담스러운 금액입니다. 그런데 이 책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생겼습니다.

목회멘토링사역원과 도서출판 포이에마는 내년 2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 참가자들에게 이 책을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컨퍼런스 참가비 10만 원 안에 책값 8만 5000원이 포함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파격적인 이벤트는 전무후무할 겁니다.

포이에마가 책값을 크게 할인해서 제공해 주었고, 나머지 금액은 <뉴스앤조이>가 출판사 광고를 해 주기로 함께 협력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이 덕분에 신학생들만 혜택을 입게 되었습니다. 자화자찬이기는 하지만, 참 아름다운 협력의 모습 아닙니까?

컨퍼런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 참가자는 선착순 100명으로 제한합니다. 늦지 않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에 참가비를 입금하셔야 정식으로 등록이 완료됩니다. 책은 현장에서 나눠 드리겠습니다. 최고의 멘토들, 최적의 장소, 최고의 선물. 여러분은 정말 땡잡으신 겁니다.(컨퍼런스 신청하러 가기)

목회멘토링사역원이 내년 1월 10일부터 12월 26일까지 1년 과정으로 진행하는 양진일 목사의 성경 강해 '말씀과 함께 2013' 참가자들에게도 선물을 드립니다. 우선 국제제자훈련원의 옥성호 출판본부장이 쓴 <진영>을 선착순 50명에게 드립니다. 이 책은 옥성호 씨의 아버지 고 옥한흠 목사가 미국에 유학하는 동안 장남으로서 외가인 경남 진영에서 살면서 겪었던 따뜻하면서도 가슴 아린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다른 출판사의 지원을 받아서 좋은 책을 선물로 드릴 수 있도록 해 보겠습니다.

수강생들은 또 추후 제공되는 강의 동영상 파일로 복습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는 강사와 질문과 대답 등 대화가 활발할 것입니다. 동영상은 강의 내용만 편집해서 제공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교재가 출간되면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현장 강의, 동영상과 교재로 복습하면, 1년 동안 성경 전권을 완전히 독파하게 됩니다. 평생에 1년을 잡아서 한 번 정도 집중해 성경을 공부하면 앞으로 신앙생활이 확실히 달라질 것입니다.

수강료가 1년에 50만 원(<뉴스앤조이> 정기 후원자는 45만 원, 1월 등록자에 한함)이니 조금 비싼 느낌이 들겠지만, 1회에 1만 원꼴입니다. 게다가 끝장 공부입니다. 절대 비싸지 않았다는 것을 1년 후에 확인하실 것입니다.(강좌 신청하러 가기)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100주년기념교회 사회봉사관 4층 세미나실에서 열립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참가 신청 및 문의 : 070-8766-2312(목회멘토링사역원)
홈페이지 : www.pastormentor.kr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