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조이-박요셉 간사] 비즈니스 선교(BAM·Business As Mission) 최신 동향과 현장의 필요를 소개하는 컨퍼런스 'BAM Trend & Needs 2023'이 열립니다. IBA(이다니엘 사무총장)는 10월 18~20일과 10월 25~27일 '지금 이 시대, 지금 이 세대의 이슈'를 주제로 온라인 ZOOM 컨퍼런스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컨퍼런스는 6개 주제로 구성됐습니다. 1주 차에서는 '비즈니스 세계 속 선교적 도전', '일터 영성과 라이프 스타일', 'BAM과 젊은 세대 세움', 2주 차에서는 '통일 한국 비전과 비즈니스 선교', '이주민 시대와 BAM 사역', '글로벌 선교 현장 이야기'를 다루는 다양한 강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서명구 교수(메릴랜드주립대학), 조원희 변호사(법무법인 디라이트), 김진수 대표(트리니티소프트), 신성숙 대표(허그인), 이성근 선교사, 정은진 소장(진로와소명연구소), 김의혁 교수(숭실대), 홍광표 대표(새생명태국인교회), 오영섭 대표(랜드마커미니스트리), 데이빗진 대표(지렌즈) 등 현장에서 활동하는 강사들이 자신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한 사례들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하나님나라를 꿈꾸는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IBA에 신청서를 제출하고, 참가비를 입금하면 됩니다. 전일 참가비는 4만 5천 원, 부분 참석은 1일 1만 원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