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호 목사와 푸르른지역센터 아동들이 함께 작업한 앨범 '지켜 줄게, 너를'이 5월 1일 발매된다. 사진 제공 송경호 목사
송경호 목사와 푸르른지역센터 아동들이 함께 작업한 앨범 '지켜 줄게, 너를'이 5월 1일 발매된다. 사진 제공 송경호 목사

[뉴스앤조이-이은혜 기자] 힘들어하는 아동 학대 피해자를 위로하고, 더 이상의 아동 학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두 '선한 오지라퍼'가 되자는 의미에서 만든 앨범이 발매된다. 경주 좋은씨앗교회(송경호 목사)와 푸르른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지난 3년간 준비한 프로젝트가 결실을 맺는다.

송경호 목사와 아이들은 2018년 영화 '미쓰백'을 본 후 아동 학대를 개선하기 위해 마음을 한데 모았다. 이들은 푸르른지역아동센터 '드림아이' 중창단 1집 앨범을 발매한 경험을 되살려 '지켜 줄게, 너를'이라는 두 번째 앨범을 준비해 왔다.

앨범은 CCM·발라드·블루스·댄스·동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10곡으로 구성했다. 아이들이 직접 가사를 쓴 노래도 있다. "제발 아이들이 죽고 난 다음에 관심을 가지는게 아니라, 죽지 않도록 도와주면 좋겠다"는 아이들의 바람에 김현철, 홍경민, 박기영, f(x) 루나 등 유명 뮤지션이 함께했다.

송경호 목사는 "가정의 달 5월, 모든 아이들에게 '지켜 줄게, 너를'이라고 말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음원을 들어 주면 좋겠다. 그 목소리와 관심이 합쳐져 아이들의 안타까운 죽음이 더 이상 생겨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 그러기 위해 먼저 기독교인들이 '선한 오지랖'을 발휘해 '오지라퍼' 증서를 들고 외치기를 소망한다"며 원하는 단체에 오지라퍼 증서를 보내 주겠다고 했다.

앨범은 5월 1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프라인 앨범은 5월 6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유튜브 채널 '선한오지랖'에서도 앨범 전곡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