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8일(월)부터 11일(목)까지 목회멘토링사역원이 주최하는 제2회 목회자 가족 수련회가 열린다. ⓒ목회멘토링사역원 엄태현

목회멘토링사역원(원장 유기성)에서 주최하는 제2회 목회자 가족 수련회가 8월 8일(월)부터 11일(목)까지 충주한마음연수원에서 열립니다. 교회 사역으로 가장 바쁜 시기여서 미리 계획하고 준비하는 데 도움을 드리려고 일정과 장소만 먼저 알려드립니다.

전국에서 참가하시는 것을 감안해 이번에는 장소를 충주로 옮겼습니다. 영호남에서 오시는 분들의 수고가 많이 덜어질 것 같습니다. 오시는 길과 장소에 대한 정보는 연수원 홈페이지(www.scgoneheart.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참가 대상은 작년과 같이 중고생 자녀를 둔 목회자 가족입니다. 청소년 자녀와 부모님 한 분 이상 동행이 필수입니다. 초등학생 이하 자녀들 동반 가능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참 어려운 부분인데요, 열심히 고민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과 수련회 일정까지 자세한 사항은 참가 신청을 접수할 때 공지하겠습니다.

추가 소식은 <뉴스앤조이> 기사와 목회멘토링사역원 페이스북으로 계속 전해 드리겠습니다. 개별 문의는 이메일(meet@pastormentor.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의미 있는 시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