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담임목사 이동원) 창립 10주년 기념 목장교회 대축제 (cell conference)가 '민족을 치유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목장교회'라는 주제로 5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지구촌교회 분당성전에서 개최된다.

지구촌교회 10년 사역의 열매인 목장 교회 사역을 정리하고 향후 목장 교회 사역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번 행사는 목장교회 축제를 비롯, 목장교회 탐방, 지구촌교회 10주년 감사예배 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지구촌교회의 셀 컨퍼런스는 주 강사인 이동원 목사를 포함해, 랄프네이버 목사, 박영철 교수 등이 강사로 나서 목장사역 전반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진다. 이밖에도 스킷 공연과 미니콘서트, 경배와 찬양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이동원 목사는 "셀 교회 운동은 마지막 추수를 위한 하나님의 전략인 듯 싶다"며 "셀 컨퍼런스를 통해 민족이 치유되고 세상이 변화되는 비전을 꿈꾸자"고 말했다.

개인은 홈페이지 www.jiguchon.org/Cell/main.htm에서 참가신청을 하고 단체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은 후 진행본부에 팩스로 보내면 된다. 접수비는 개인 60,000원, 단체는 50,000원이며 당일 접수는 받지 않는다.

문의사항 : 전화 031-710-9388, 팩스 : 031-710-9389, 이메일 : gmc@jiguchon.org
사무국 김정아 간사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