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조이-박요셉 사역기획국장] <뉴스앤조이>가 '하나님나라 QT 모임'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11월 1일부터 두 달 동안 <하나님나라 QT>를 묵상하고 나누는 온라인 모임입니다.

이번 본문은 다니엘서와 잠언입니다. 다니엘서는 어린 시절 교회학교에 열심히 다녔던 독자라면 친숙하면서도 낯선 본문일 거라 생각합니다. 서아시아 패권을 장악한 제국의 유혹과 위협에도 굴하지 않고, 민족의 신앙을 지킨 다니엘과 세 친구의 교훈은 너무나 유명한 이야기이죠.

그러나 7장부터 나오는 예언과 환상의 기록들은 등장하는 용어와 이야기의 전개가 난해하고 낯설어, 본문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나님나라 QT 모임'에서 동지들과 함께 묵상해 보면 어떨까요.

잠언은 부모나 청소년, 지도자들을 위한 지혜와 훈계를 담은 책입니다. 바르게 생각하는 법, 근면한 노동의 보람, 어리석고 우매한 사귐의 파탄적 결과, 불확실한 인생에서 하나님을 신뢰하는 법 등 잠언이 가르치는 교훈은 시대와 지역을 초월해 현대 기독교인들에게 여전히 유효합니다.

'하나님나라 QT 모임'에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참가비는 5000원(후원회원은 무료)이고, 신청 기한은 11월 5일까지입니다. 11월 1일 시작 모임에서는 <하나님나라 QT> 김정훈 편집장이 본문과 묵상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안내할 계획입니다. 교재인 <하나님나라 QT>는 구글 신청서에서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클릭).

※ 참가 신청하기(클릭)
※ <하나님나라 QT> 구입하기(클릭)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