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회개혁실천연대는 2002년 11월 뜻있는 성도와 목회자들에 의해 창립된 단체입니다. 우리는 한국교회의 개혁과 건강한 교회를 통한 사회 개혁을 일구어 냄으로써 하나님나라를 펼쳐 가고자 합니다. (사진 제공 교회개혁실천연대)

교회개혁실천연대(개혁연대·공동대표 방인성·백종국·윤경아)가 함께 일할 간사를 모십니다.

저희 개혁연대는 병들어 가는 한국교회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으로 회복되고, 세상의 빛과 소금의 직분을 감당해 나가기를 소망하며, 2002년 11월에 창립된 기독 시민운동 단체입니다.

본 단체는 △교회 내의 구조적인 모순을 해결할 대안을 연구하여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일(구조 개혁 운동) △교회 상담과 이에 따른 개교회 및 교계 현안에 대응하는 일(현안 대처 운동) △성도 안에 자리 잡은 왜곡된 가치관과 의식을 성경적인 틀로 교육하는 일과 개인·교회들 간의 네트워킹(협력 지원 운동) 등 세 가지 방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국교회를 건강히 세우는 본 운동에 함께 열정적으로 동역하실 분들의 지원을 기대합니다.

교회개혁실천연대 간사 채용 공고

교회개혁실천연대(개혁연대)는 한국교회의 개혁을 통해 하나님나라 운동을 펼쳐 나가기 위해 2002년에 창립된 기독 시민 단체입니다. 교회 개혁 운동을 위해 함께 동역하실 분들의 지원을 기대합니다.

1. 모집 분야: 구조 개혁 운동 분야 1인

2. 모집 인원: 총 1인(경력 및 신입)

3. 담당 업무: 관련 활동 프로그램 기획 및 실무(상담, 행정, 행사 기획 등)

4. 지원 자격
- 기독교인으로서 교회 개혁 운동에 대한 이해와 비전이 있는 분
- NGO, 상담 및 기타 다양한 사회 활동에 경력 있는 분 우대
- 엑셀, 한글 등 기본 문서 작성 가능한 분
- 포토샵 활용 간단한 홍보물 작업 가능자 우대

5. 근무 조건
- 주 5일 근무(오전 9:30~오후 6:30) ※야간 프로그램 또는 지방 행사 시 탄력 근무 가능
- 4대 보험 가입, 퇴직연금 가입, 점심/야근 식대 제공, 상여금/교육비 지급
- 급여: 내규에 따름. 경력과 근무 시간 등에 따라 급여 조정 가능
- 근무처: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155-1 영남빌딩 205호

6. 전형 방법: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

7. 제출 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다운로드 applyform.hwp)

8. 전형 일정

- 1차: 서류 전형(2월 7일까지 이메일로만 접수 가능)
- 2차: 면접 전형(개별 통보)
- 결과 알림: 이메일이나 전화
- 출근일은 추후 협의

9. 문의처: protest@protest2002.org(담당자: 김애희 사무국장)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