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과신학의대화(과신대)는 오래전부터 교회학교를 위한 과학 특강을 준비해 왔습니다. 과신대 교사팀은 주일학교나 중고등부에서 과학을 주제로 하나님의 창조와 섭리를 가르치기 위해 커리큘럼을 연구했습니다. 2019년에는 학부모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과신대 청소년 캠프'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2020년부터 과신대 교사팀이 직접 교회로 들어가 과학 특강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학생들에게 과학과 신앙을 조화롭게 가르쳐 줄, 신뢰할 만한 강사를 찾고 있으시다면 주저 말고 과신대로 문의해 주세요. 현직 과학 선생님들로 구성된 과신대 교사팀에서 과학 특강을 해 드립니다.

겨울 성경 학교와 수련회 기간 중 학생들에게 과학과 신앙을 함께 가르칠 좋은 기회입니다. 오랜 시간 이 분야를 연구하고 가르쳐 오신 숙련된 교사들이 쉽고 재미있게 신앙의 눈으로 과학을 볼 수 있도록 도와 드릴 겁니다.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과신대 사무국에서 과신대 교사팀 강사를 파견하겠습니다.

특강 내용: 우주의 탄생과 하나님의 창조, 과학과 신학의 관계, 과학주의 무신론에 대한 대응
프로그램: 과신대 강사가 1시간 정도 특강을 하고, 학생들과 30분 정도 대화하는 시간으로 구성
강사비: 20만 원(강사비는 교회 형편에 따라 조율 가능, 과신대 협력 교회는 10만 원)
문의: 070-4320-2123 / scitheo.office@gmail.com

외부 기고는 <뉴스앤조이>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