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촛불을 밝히든 태극기를 흔들든 그 사이에 끼여 있든, 하우어워스는 당신을 불태우고 당신의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뉴스앤조이-김은석 사역기획국장] 로고스서원 김기현 목사가 <교회의 정치학>(IVP)을 추천하며 던진 문장입니다. 2001년 미국 <타임> 선정 최고의 신학자, <한나의 아이>·<덕과 성품>(IVP)·<신학자의 기도>(비아) 등의 저자로 널리 알려진 스탠리 하우어워스는 이 책에서 △구원의 정치학 △정의의 정치학 △자유의 정치학 △교회의 정치학 △성의 정치학 △증언의 정치학을 다룹니다. 이 여섯 주제에 대해 교회와 그리스도인이 알게 모르게 붙잡고 있던 전제와 통념들에 도전하며, 세상 속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지 제안합니다.

<교회의 정치학>을 읽고 감상感想평을 들려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1월 2일 오전 9시까지 서평단 모집에 지원해 주시면 열 분을 선정해 책을 보내 드립니다. 서평단에 선정되어 책을 받으신 분들은 2020년 1월 15일까지 다음 미션을 수행하셔야 합니다.

1. 받은 책을 읽고 감상을 담은 서평 글(한글 파일 A4 2매 이내, 1000자 이상)을 작성한다. → 2. 작성한 서평을 소셜미디어 또는 평소 이용하는 온라인 서점 리뷰란에 게시한다. → 3. 게시물 링크와 함께 서평 본문을 <뉴스앤조이>(task@newsnjoy.or.kr)에 보낸다.

이 이벤트는 한국기독학생회출판부(IVP)와 <뉴스앤조이>가 함께 진행합니다. 보내 주신 서평 글 중 우수 서평 세 편을 선정해 <뉴스앤조이> 또는 출판사 매거진에 소개할 예정입니다. 우수 서평자로 선정되신 분께는 출판사가 제공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뉴스앤조이>에 소개된 서평자에게는 원고료(7만 원)을 드립니다. 좋은 서평이 없을 경우, 우수 서평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서평단에 선정된 후 미션을 수행하지 않으시면, 추후 책을 출판사에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택배비 자부담). 또한 <뉴스앤조이>나 IVP가 여는 다음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신청 마감 : 2020년 1월 2일 오전 9시
서평단 선정자 연락 및 도서 발송 : 2020년 1월 2일 오전 중
서평 분량 : 한글 문서 파일 A4 2매 이내(1000자 이상)
서평 제출일 : 2020년 1월 15일

신청하러 가기 
자세한 책 소개 보러 가기
문의: task@newsnjoy.or.kr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