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교회가 나아갈 길>/ 이승구 지음/ SFC출판부 펴냄/ 300쪽/ 9500원

한국교회의 문제를 같이 고민하면서 우리가 나아갈 길을 같이 생각해볼 수 있는 책이 나왔습니다. 기독교 세계관 시리즈의 하나로 ‘기독교 세계관적 교회론 탐구’라는 부제가 있는 <한국교회가 나아갈 길>. 이 책을 통해 많은 분들이 고민하면서 한국교회가 나아갈 길을 같이 모색했으면 합니다.

이는 <기독교 세계관이란 무엇인가?>(SFC, 개정판 2쇄)와 <기독교 세계관으로 바라보는 21세기 한국 사회와 교회>(SFC, 개정판 2쇄)에 이어서 나온 세 번째 책으로, 기독교 세계관적 관점으로 바라본 교회론 탐구책입니다.

교회 속에, 그리고 우리들의 의식 속에 숨어 있는 문제를 찾아서 해결할 길을 나름대로 제시한 이 책과의 대화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교회를 판단하는 시금석을 소개하고, 그에 비추어 우리의 공예배와 헌상, 교회 제도, 인간관계, 삶의 방향, 목사직에 대한 이해, 성도들의 의식을 논의합니다. 또한 소위 영성 문제에 대한 성경적 방안을 제시하고, 마지막으로 문화 개혁 방안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한국교회가 한국 문화를 개혁하는 날을 기대하면서 이 책을 여러분께 권해드립니다.

갓피플 책 소개에 나온 정보도 잘 활용해보십시오.
(http://mall.godpeople.com/mall/?G=9788989002932)

이승구/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 교수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