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조이-김은석 사역기획국장] 리처드 마우, 제임스 스미스, 존 오트버그, 스캇 맥나이트, 톰 라이트, 프랜시스 콜린스 등 '창조 아니면 진화'라는 양자택일 선택지를 거부하고 제3의 길을 걷는 기독 지성 25인의 이야기가 담긴 <진화는 어떻게 내 생각을 바꾸었나?>(IVP). 그들의 이야기를 읽은 소감과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나눠 줄 20인의 서평단을 찾습니다.

서평단으로 선정된 분들께는 개별 연락을 드린 후 <진화는 어떻게 내 생각을 바꾸었나?>를 보내 드립니다. 서평단에 선정되어 책을 받으신 분들은 2019년 5월 6일까지 다음 미션을 수행하셔야 합니다.

1. 받은 책을 읽는다.
2. 창조와 진화에 관한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서평(한글 파일 A4 2매 이내, 1000자 이상)을 작성한다.
3. 작성한 서평을 소셜미디어나 평소 이용하는 온라인 서점 리뷰란에 게시하고, 게시물 링크와 함께 서평 본문을 <뉴스앤조이>(task@newsnjoy.or.kr)에 보낸다.

최우수 서평(1편)을 선정해 <뉴스앤조이>에 게재하고 작성하신 분께 원고료(7만 원)를 드립니다. 우수 서평(3편)을 작성하신 분들께는 <과학과 성경의 대화>·<성경, 바위, 시간>(IVP) 중 원하시는 책 1권을 선물로 보내 드립니다. 우수 서평자들께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좋은 서평이 없을 경우, 우수 서평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한국기독학생회출판부(IVP)·한국교회탐구센터·과학과신학의대화와 <뉴스앤조이>가 함께 진행합니다. 서평단에 선정된 후 미션을 수행하지 않으시면, 추후 <뉴스앤조이>·IVP·한국교회탐구센터·과학과신학의대화가 여는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신청 마감: 2019년 4월 21일
서평단 선정 및 도서 발송: 2019년 4월 23일
서평 분량: 한글 문서 파일 A4 2매 이내(1000자 이상)
서평 제출일: 2019년 5월 6일
신청하러 가기: http://bit.ly/2KGeq99
문의: warmer99@newsnjoy.or.kr(뉴스앤조이 사역기획국장 김은석)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