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멘토링사역원(안진섭 원장)과 공동체지도력훈련원(최철호 원장)은 4월 24일(월) 부산 호산나교회(유진소 목사)에서 '제8차 마을을 섬기는 시골·도시 교회 워크숍'을 개최합니다. 워크숍 개최를 위해 부산중앙교회(최현범 목사), 수영로교회(이규현 목사), 호산나교회(유진소 목사)가 힘을 모았습니다.

주제는 '교회 본질과 마을 공동체'입니다. 교회의 본질을 추구하면서, 마을을 아름답게 섬기는 교회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오전 주제 강의에서는 마을 사역의 원리를 공부하고, 오후 분반 워크숍에서는 사역 종류별로 엄선된 10개 교회 사례를 집중 탐구합니다. 전체 강사들과 함께하는 질의응답 시간, 지역별/관심 사역별로 동역자들을 만나는 뒤풀이 교제 시간도 진행됩니다.

마을 사역을 시작하려는 분들, 이웃과의 소통을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찾는 분들, 교회 본질에 뿌리내린 건강한 마을 사역을 꿈꾸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참석을 희망하는 분들은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입니다. 신청서를 보내고 참가비까지 입금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접수와 등록을 마친 분들께는 담당자가 안내 문자와 메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자료집과 식사 준비를 위해 사전 접수를 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비 환불은 행사 10일 전(4월 14일)까지 해 드립니다. 워크숍 관련 문의를 아래 연락처로 보내 주시면 담당자가 자세히 답변해 드립니다. 워크숍 관련 업데이트 소식은 목회멘토링사역원 홈페이지(cafe.daum.net/pastor-mento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astormentorin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크숍 문의 : 070-8766-2312, meet@pastormentor.kr (김재광 간사)

온라인 참가 신청서 작성하기(클릭)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