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조이-구권효 기자] 광화문에 100만 명이 모였다.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다. 국민은 야당들에 '박근혜 대통령 퇴진'이라는 선명한 입장을 밝히라고 요구하고 있다. 무엇보다 새누리당과 박근혜 대통령 스스로 국민의 목소리를 듣고 사죄와 함께 자리를 내려놓아야 한다.

박근혜 대통령 지지율은 연일 5%를 기록하고 있다. 대한민국 역사상 최저치다. 대다수 국민은 기가 막힌 현실에 혀를 차면서도 그 5%는 누굴까 궁금해한다. 콘크리트 지지율도 무너졌는데 이 5%는 뭐 지하 암반이라도 되나.

우연한 기회에 '이상한' 카카오톡 채팅방에 들어가게 됐다. 하나가 아니라 열 개 이상이다. 채팅방마다 적게는 100명에서 많게는 250명이 넘는 사람이 들어와 있다. 개신교인 비율이 많은지 "기도해 달라"는 메시지가 많이 온다. 11월 12일 민중총궐기가 다가올수록 메시지는 더 많이 왔고, 더 선명한 내용을 담고 있었다. 대한민국 5%의 카톡 메시지를 소개한다.

기독교인들이 많은 카톡방에 퍼지고 있는 메시지. 뉴스앤조이 자료 사진
빨갱이들 더 이상 난장판을 못 치게 계엄령을 선포해 빨갱이들 다 잡아 들여 처단해야 한다.
좌파들에게 박근혜는 그냥 여당 대통령이 아니다. 그녀는 위대한 김일성을 깔아뭉개고 남북 상황을 단숨에 역전시킨 박정희의 딸이고, 지금의 다이내믹 Korea의 젊은이의 문화를 창출해 낸 위대한 박정희의 딸이다. 그들에겐 넘어야 할 산이고 꺾어야 할 대한민국 정신의 상징이다. 종북은 박근혜를 대통령으로서 실패케 하는데 운명을 걸고 그 몰락에 사활을 걸었다. 어차피 지네가 정권을 잡아도 경제는 여전히 어렵고 해결될 것도 없기에 우파 싹을 자르고 가겠다는 거다. 광우병 촛불 시위로 이명박 정부를 초장에 협박했고, 이제 박근혜 정부를 박살을 내는구나. 이건 좌파와 손잡은 호남 인구와 김무성으로 인한 조중동 배신이 얽힌 정권 탈취요, 이미 예고된 좌파 혁명이다. 배째고 죽어야 하는 건 김무성과 비박들이다.

🚨긴급 경고: 국민 여러분, 12일 민중총궐기 집회는 엄청난 위험성이 있으니 참여하지 마세요. 아래와 같은 사고 가능성을 지닌 소문들이 많습니다. 결코 있어나서는 안 될 일입니다.

🚨경고 필독: 이번 12일 민중총궐기는 청와대 외곽을 경비하는 대통령 경호실 예하의 수도방위사령부 1경비단과 수도기계화사단의 장갑차와 수방사의 대테러 작전부대가 북한 특수부대 청와대 침탈 저지를 위해서 헬기로 급파된다. 나라의 기본인 군 통수권자인 대통령을 지키기 위해서 불응 시에 현장에서 사살해도 정당방위가 되는 내란 음모이며 그에 동조자들은 '반란 세력'임을 정확하게 강조하고, 인식하고 있어야 한다.

♥http://m.cafe.daum.net/Jesusloveeternallife/T5uR/398

🚨http://www.ilbe.com/9019364697

🚨동성애/종북 좌파/이슬람은 창조주 하나님을 대적하며 이성 없는 짐승같이 변하여 반드시 패망하니 반드시 피하셔야 합니다.

폭력 시위에 가담한 분들께 경고합니다. 청와대 방향으로 가고 있는 시위대 가담한 분들은 빨리 시위대에서 벗어나십시오. 잘못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월드컵 하나요? 응원하러 오셨나?ㅋ 5,000만 국민 중 100만 명 전후면 2~3% 국민들 애쓰고 있으시네요~~ㅉㅉ 97~98% 국민들은 뭐할까요? 5,000만 명 국민 중 100만 명 전후되는 국민들이 대변하기에는 적은 수 아닌가? 월드컵 나라 응원하는 것도 아니고 한 나라 대통령님을 얘기하는데 적어도 2,500만 명 이상은 되어야 하는데 이것은 억지 주장이라고 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야당 대권 후보들 참여 당원들한테 전원 참여하라고 그랬다네. 아주 웃기죠. 스스로 야당이 국민들 선동했다는 증거를 보여주는 셈이네. 역시 머리가 나쁘면 고생이네. 방송에서는 이상하죠. 다른 때 같으면 '국회의원들은 자제해야 할 텐데' 이럴 텐데. 아주 웃겨요. 짜고 북 치고 장구 치고 ㅉㅉ 집회비용은 어디서 나왔을까? 궁금하네?
박근혜 대통령님이 그동안 정치 생활을 깨끗이 해 오셨음은 틀림없다. 미르재단 비리 하나만 갖고도 이리 난리를 치니 말이다. 김대중의 그 어마어마한 아태재단과 전국에 깔린 기념관은 무언가? 김대중이 뭐해서 그리 벌었나? 모두 국민 재벌들 돈이다. 세 아들과 박지원이 해먹은 건 새발의 피다. 전두환보다 더 해먹고 철저히 호남 비밀 인맥으로 철통같이 가리워져 있다. 허나 그 돈이 김대중이 번 게 아니면 어디서 온 것이겠느냐? 뻔하고 뻔하다. 박근혜 대통령님을 허수아비 만들려고 니네들이 1.2.3차 민중봉기 하듯 밀어붙이나. 그럴수록 뿌리 깊은 나무는 베어질지언정 흔들리지 않는다. 100만 명이 시위하면 이 나라 대표냐? 중국의 홍위병 선동 해악 정치를 21세기 한국에서 문재인으로 대표되는 친노와 김대중 호남 세력이 드디어 반란을 성취하는구나?
어김없이 등장하는 빨갱이 시위꾼들. 그러면서 애국자로 둔갑하는 빨잔당. 지난 11월 5일. 일반 시위자들에게도 1인당 5만 원씩을 뿌렸다는데. 전문가 시위꾼 주동자들에게는 엄청난 자금을 살포하였으리라 보인다.
🔴11.12 민노총 폭력 시위🔴 엄중 경계할 것은 
▶김정은이 남파한 특수부대 개입 여부. 
▶폭동 유발용 제2의 백남기, 제2의 김주열 만들기 '시체 장사' 음모. 
▶국내 침투 고정 간첩/지하당 불순 서클, 악성 유언비어/파괴 난동에 사전 예방적으로 철저하고도 완벽하게 대비해야 한다.
▶김일성 장학금 받고 자란 독버섯 경계 강화.
▶법조 빨갱이 폭동 세력 협공.
▶공무원 빨갱이 협공.
▶군경 내 빨갱이 엄단.
▶지자체 빨갱이 제동.
♥하나님 아버지, 우리들의 죄악을 회개하오니 불행한 사고가 나지 않도록 모두를 보호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이제야 알았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거국 내각? 책임 총리? 최순실 국정 농단? 특별검사를 통한 진상 조사? 그럴까요? 절대 아닙니다. 바로 '박근혜 대통령 하야'입니다 대통령을 하야시켜야 대통령이 국군통수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바로 그것을 노리고 있는 것입니다. 북이 민주화, 자유화 정권이 들어서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바로 김정은 정권 무너지는 것입니다. 북한 김정은 정권을 붕괴시켜야 핵 공포로부터 벗어나는 길입니다. 그것을 저들은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아마 남한의 간첩들과 좌익들은 난수 방송을 통하여 지령을 하달받았을 것입니다. 두고 보십시오. 그들은 계속 집회와 폭력을 통하여 청와대를 무력화시킬 것입니다. 정말 무서운 음모가 아닙니까? 박 대통령은 절대 하야해서는 안 됩니다. 조국과 국민을 위해서 담대하게 슬기롭게 의연하게 국가통수권을 사용해야 됩니다. 대적의 속임수로 북한을 이롭게 하는 이적 단체 모두를 소탕 섬멸해야 합니다. 국민은 이성을 찾아서 거짓된 언론 정보에 현혹되지 않아야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뽑은 대통령 우리가 지켜야 합니다. 이 위기를 통해 대한민국은 더욱 크게 성장할 것입니다. 국가를 전복시키려는 어떤 음모와 거짓 술수를 용납하지 말고 자랑스런 대한민국을 지켜 후손들에게 물려줍시다!!
갈라디아서 6:9절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할렐루야!!! 사랑의 여러분! 주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대통령 하야, 대통령 탄핵 이런 단어가 우리의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이런 단어를 들어야만 하는 우리는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이 시기에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이 하나님의 긍휼을 바라는 것이기에 자발적 금식을 선포했습니다. 나라 없는 백성이 어디 있습니까? 누가 옳고 그름을 따지기 전에 지금은 기도와 금식으로 하나님의 긍휼을 요청할 때입니다. 힘든 나라! 아픈 나라! 혼란한 나라이지만 우리의 무릎으로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이 나라에 보혈을 뿌립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시여 이 나라를 긍휼히 여기소서♥ 많은 믿음의 형제들이 금식에 참여하였습니다. 11월은 금식하는 달 12일 한 끼 금식이라도 합시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복합니다♥ 부활의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이외 "계엄 선포하라", 로마서 13장 10번 연속 올리기 등 다수.)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