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조이> 책방이 'JOY스토어'로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언론 사역을 하다 보니 좋은 분을 많이 만납니다. 농부가 된 목사, 촉망받는 대기업 연구원으로 살다 유기농으로 좋은 세상 만들어 보겠다고 시골로 간 과장, 10년 넘게 공정 무역과 씨름하는 사장, 공예로 어려운 이웃들 돕는 청년… 수를 세 보자면 손가락이 모자랍니다.

기사를 써서 이분들을 돕는 게 우리 역할이지만, 어떤 경우는 조금 더 실용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기도 합니다. 특히 상품이 정말 좋은데 판로를 찾기 어려운 분을 만날 때 그런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기존에 운영하던 <뉴스앤조이> 책방을 확장했습니다. 앞으로는 도서뿐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려 합니다. 공정 무역 제품에서 시작해, 좋은 의미를 담고 있으면서 질도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번에 추석을 맞이해 공정 무역 선물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르완다 커피, 팔레스타인 올리브유, 올리브나무 십자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6가지 선물 세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석 선물 세트 구매 바로 가기)

상품은 <뉴스앤조이> 'JOY스토어' 코너 최하단 '선물 세트' 항목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시작 단계지만, 앞으로 좋은 의미를 담고 있으면서 질도 우수한 상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