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목회자·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 참가 신청 등록을 마감합니다. 컨퍼런스 장소 여건상 정원을 130명으로 제한했는데, 신청서를 보내고 등록까지 마친 분들이 정원에 도달해 등록 접수를 마감합니다.

신청서만 보내고 입금을 안 하셨거나, 신규 접수하시는 분들은 대기자로 전환됩니다. 등록을 취소하는 분들이 생길 경우 선착순으로 기회가 주어집니다. 자리가 생기면 즉시 연락을 드려 알리겠습니다.

참가비 환불 가능 기한은 2월 2일(화)까지입니다. 등록을 마친 분들께서는 컨퍼런스 참석 여부를 2월 2일 전까지 확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할 경우, 대기하시는 분들에게 일정을 조정할 여유를 드리기 위해 환불 가능 시점을 개최 한 달 전으로 정했습니다.

등록을 조기에 마감하게 된 점 양해를 구합니다. 등록하신 분들께는 컨퍼런스 관련 공지 사항을 메일과 연락처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1신] 목회자·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 20자리 남았습니다

제5회 목회자·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가 50일 뒤인 3월 7~9일에 열립니다. 열흘 전 130명을 정원으로 참석자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1월 18일 현재 140명이 온라인 신청서를 보내셨습니다. 

신청서 접수는 정원을 초과했지만 입금 기준으로 아직 20자리가 남아 있습니다. 참가비까지 입금하셔야 최종 등록이 완료됩니다. 신청서만 보내고 입금을 안 하신 분들은 서둘러 등록을 마쳐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신청하지 않은 분들에게도 참석 기회가 열려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1년에 한 번 여는 자리라서 되도록 많은 분들께 기회를 드리려 예년보다 정원을 확대했지만, 올해도 조기에 등록을 마감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여를 원하셨던 분들은 서둘러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을 마친 분들께는 컨퍼런스 관련 자세한 안내를 문자와 메일로 전해 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준비팀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내실 있는 모임이 되도록 남은 기간 열심히 준비해서 모시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