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워싱턴 컨퍼런스 등록을 마감합니다

미주 목회멘토링사역원이 주최하는 워싱턴 컨퍼런스의 등록을 마감합니다. 정원보다 많은 분들이 신청하셨습니다. 계획보다 일찍 등록을 마감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보내 주신 관심에 감사드리고 함께하지 못하게 된 분들께 양해 말씀을 드립니다.

참가 신청은 계속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신청하시면 '대기자' 목록에 들어가게 됩니다. 등록을 취소하는 분이 생기면 대기 순서에 따라 참가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문의 : 703-342-6778(미국/와싱톤한인교회 허건 목사), 070-8766-2312(한국/목회멘토링사역원 김재광 간사)

8월 10~12일 미주 목회멘토링사역원 워싱턴 컨퍼런스

미주 목회멘토링사역원이 주최하는 워싱턴 컨퍼런스가 8월 10~12일 웨스틴 워싱턴 덜레스 에어포트(The Westin Washington Dulles Airport) 호텔에서 열립니다. 교회와 목회의 본질을 고민하는 신학생과 목회자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컨퍼런스 주제는 'Missional Church(선교적 교회): 교회 됨의 회복을 위한 진정한 대안인가?'입니다. 총 5번의 강좌를 주제에 맞춰 구성했습니다. 최근 폭넓게 논의되고 있는 '선교적 교회'를 심층적으로 탐구합니다. 강사 겸 멘토로 김영봉(와싱톤한인교회)·이영길(보스톤한인교회)·송민호(토론토영락교회) 목사, 박준식(오하이오감리교신학교 선교학) 교수, 그리고 <뉴스앤조이> 김종희 대표가 나섭니다.

강좌는 크게 두 갈래로 구성되었습니다. 김영봉 목사와 박준식 교수는 선교적 교회를 이론적으로 접근합니다. 성경적이고 신학적인 틀을 가지고 선교적 교회를 해부할 것입니다. 이영길·송민호 목사와 김종희 대표는 현장의 눈으로 선교적 교회를 바라봅니다. 전통 교회, 대형 교회, 한국교회를 둘러보며 선교적 교회가 대안이 될 수 있는지 가늠해 봅니다.

참가자들은 멘토와 2박 3일 동안 함께 지냅니다. 강의가 끝난 뒤에도 소그룹 모임과 식사를 같이 합니다. 목회 현장에서 가져온 다양한 고민을 진솔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아래 안내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지금까지 워싱턴에서만 열렸던 컨퍼런스는 다른 도시에서도 개최할 계획입니다. 더 많은 신학생과 목회자를 만나기 위해서입니다. 내년 2월 컨퍼런스 장소로 시애틀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워싱턴 컨퍼런스 일정.

워싱턴 컨퍼런스

●날짜: 2015년 8월 10~12일
●장소: 웨스틴 워싱턴 덜레스 에어포트 호텔(The Westin Washington Dulles Airport; 2520 Wasser Terrace, Herndon, VA 20171)
●주최: 미주 목회멘토링사역원
●멘토: 김영봉 목사(미국 와싱톤한인교회), 이영길 목사(보스톤한인교회), 송민호 목사(토론토영락교회), 박준식 교수(오하이오감리교신학교 선교학), 김종희 대표(<뉴스앤조이>, 목회멘토링사역원)
●인원: 선착순 30명
●마감: 2015년 7월 10일(등록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며 마감 이후에는 취소하셔도 회비를 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회비: 개인 50달러 / 가족 100달러 (이틀간의 숙식비 포함)
●연락처: 703-342-6778(미국/와싱톤한인교회 허건 목사), 070-8766-2312(한국/목회멘토링사역원 김재광 간사)
●이메일: pastoralmentoring@gmail.com
●등록: 회비는 다음 주소로 체크를 보내 주시면 됩니다.
Attn: Keon Huh
1219 Swinks Mill Rd.
McLean, VA 22102

Pay to Order of: KUMC Pastoral Mentoring Conference

■ 온라인 등록 신청하기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