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신] 신청 접수를 마감합니다

제4회 목회자 멘토링 컨퍼런스(3월 9~11일 가평 필그림하우스) 참가 신청 접수를 마감합니다. 모집 정원을 80명에서 100명으로 늘려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되도록 기회를 드리려 했는데, 최종 등록을 마친 분들이 100명을 넘어서 조기에 마감합니다. 컨퍼런스 장소 여건상 100명 이상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이 점 양해를 구합니다.

이미 신청서를 보내고 입금을 못 하신 분들은 대기자로 분류됩니다. 취소자가 생길 경우 다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컨퍼런스 열흘 전에는 미리 연락을 드려 상황을 알리겠습니다.

컨퍼런스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최종 등록을 마친 분들에게는 준비되는 상황을 중간중간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은 기간 기획 팀과 멘토 그룹은 컨퍼런스가 내실 있게 준비되도록 힘을 모으겠습니다.

목회멘토링사역원은 1년에 두 번 멘토링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목회자 멘토링 컨퍼런스, 여름에는 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제3회 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는 6월 22일(월)~24일(수) 가평 필그림하우스에서 열립니다. 신학생, 전도사, 강도사 등 젊은 사역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컨퍼런스입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미리 일정을 비워 놓으시길 바랍니다.

[1신] 목회자 멘토링 컨퍼런스, 접수를 곧 마감합니다

제4회 목회자 멘토링 컨퍼런스(3월 9~11일 가평 필그림하우스) 참가 신청 접수를 곧 마감합니다. 모집 정원을 80명으로 제한했는데, 120명이 넘는 분들이 신청서를 보내왔습니다.

신청서 접수는 정원 초과지만 최종 등록은 아직 정원 미만입니다. 참가비까지 입금해야 최종 등록이 완료됩니다. 신청서를 보낸 분들은 입금이 늦어서 기회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서둘러 참가비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만 보내고 행사 당일에 참석을 취소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어서 참가비 입금 순으로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를 구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이 많아서 모집 정원을 80명에서 100명으로 늘렸습니다. 그만큼 등록에 여유가 생겼습니다. 1년에 한 번 있는 기회인데 참석하기로 마음먹은 분들에게는 되도록 기회를 드리려고 합니다. 컨퍼런스 장소 여건상 100명 이상은 받기가 어렵습니다. 아직 신청 못 하신 분들은 마지막 남은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컨퍼런스가 40여 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컨퍼런스가 내실 있게 진행되도록 기획 팀과 멘토 그룹이 남은 기간 동안 머리를 맞대고 함께 준비해 가겠습니다. 컨퍼런스 관련 자세한 안내 사항은 목회멘토링사역원 홈페이지(www.pastormen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는 분들은 언제든 목회멘토링사역원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터를 클릭하면 온라인 신청을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뉴스앤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